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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졸업년도 학위 학위논문 현소속
김형준   2021 석사  LPG 직접 분사 엔진의 스트로크 길이와 연료 분사 각도 변화가 연소 특성 및 사이클 변동 특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수치해석적 연구  삼성전자 
유성진   2020 석사  다양한 유동 조건에서 가스터빈 블레이드 뒷전의 컷백 형상이 공력 손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수치해석적 연구  현대자동차 
정인혁   2019 석사  스피어 니들의 편심이 마이크로 펠턴 터빈의 성능 및 유동 특성에 미치는 영향  LG화학 
김영수   2019 석사  버킷 수가 펠턴 터빈 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타이어 
김호겸   2019 석사  텀블 및 스월을 적용한 LPG 직접분사 엔진의 연소특성 및 열정산에 관한 수치해석적 연구  한국타이어 
김재훈   2019 석사  부분 스퀼러팁이 적용된 천음속 터빈의 공력성능 및 열전달 특성에 관한 수치해석적 연구  현대중공업 터보기계 
이승엽   2019 박사  Effects of Injection Strategy and Intake Charge Motion on Thermal Balance and Combustion Characteristics for a Lean-burn LPG Direct Injection Engine  Airdot 
강태옥   2018 석사  A Numerical Investigation on the Effect of Splitter Bane Placement on the Performance Characteristics for Downsizing of Transonic Centrifugal Compressor  LG이노텍 
박주훈   2018 박사  Numerical study of the flow in the mixed refrigerant centrifugal compressor with real gas equation of state  한화에어로스페이스 
Ummu Izzati   2018 석사  Numerical Study on Mixing Performance of PBT-Rushton Combined Impeller in Agitated Vessel  삼성 c&t 
김류근   2018 석사  사각채널내 비대칭 요철형상이 열전달 특성 및 압력손실에 미치는 영향 (Heat Transfer Performance and Pressure Loss of Various Diagonal-Cut Rib Turbulators in Square Channel)   
윤경진   2018 석사  공기과잉률 및 점화시기의 변화가 LPG 직접분사 엔진의 연소 특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수치해석적 연구 (A Numerical Study on the Effect of Excess Air Ratio and Ignition Time on Combustion Characteristics of LPG Direct Injection Engine)  현대위아 
김민기   2017 석사  Effects of the Parametric Variation of the Combustor-Turbine Interface Gap on the Secondary Flow and End Wall Heat Transfer in a Turbine Cascade  금호타이어 
이호준   2017 석사  Numerical study of in-cylinder flow and emission characteristics in PFI and GDI engines using ethanol-gasoline mixture fuel  쌍용자동차 
조인찬   2016 석사  에너지 회수용 펠턴 터빈에 적합한 설계와 성능 시험을 통한 검증  현대위아 
김대현   2016 박사  막냉각이 다양한 형상의 가스터빈 블레이드 팁 주변의 열유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수치해석적 연구  한화에어로스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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